恋物語-사랑이야기
10월, 이 가을엔 가슴 시린 사랑 이야기로…
사요나라이츠카 サヨナライツカ
■상영일시 : 10월 4일(목) / 18일(목) / 29일(월)
오후 2시 30분(입장은 2시부터)
■장소 : 주한일본대사관 공보문화원 3층 뉴센추리홀
■감독 : 이재한
■출연 : 나카야마 미호, 니시지마 히데토시
■장르 : 드라마, 멜로
■상영시간 : 133분
■제작연도 : 2010년
■관람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예고도 없이 유타카를 찾아간 토우코는 그와 뜨거운 밤을 보낸다. 유타카는 아름답고 자유분방한 토우코에게 빠져들고, 두 사람은 방콕의 타는 듯한 태양 아래서 점점 더 자극적이고 깊은 관계에 중독되어 간다. 토우코가 머무는 오리엔탈 호텔 스위트룸에 틀어박혀 사랑을 나누는 것 외에는 아무 것도 할 수 없게 되어버린 두 사람. 주변 사람들이 둘 사이를 눈치채기 시작하면서, 유타카는 성공과 행복이 보장된 미래와 토우코 사이에서 혼란에 빠진다.
단순한 욕망의 끌림이라 생각했던 토우코를 향한 감정이 점점 강렬해지면서, 유타카의 갈등은 커져만 간다. 이제껏 장난처럼 사랑을 즐겨왔던 토우코 역시 유타카를 향한 되돌릴 수 없는 진심을 깨닫고, 결국 괴로워하는 유타카를 위해 자신이 방콕을 떠나기로 결심한다. 공항에서 마지막 키스를 나누는 두 사람의 가슴은 찢어질 듯 아프고, 이제 곧 유타카만을 믿고 기다려온 약혼녀가 방콕에 도착할 시간이 되고 마는데…
애디언텀블루 アジアンタムブルー
■상영일시 : 10월 5일(금) / 19일(금) / 30일(화)
오후 2시 30분(입장은 2시부터)
■장소 : 주한일본대사관 공보문화원 3층 뉴센추리홀
■감독 : 후지타 메이지
■출연 : 아베 히로시, 마츠시타 나오
■장르 : 드라마, 멜로
■상영시간 : 110분
■제작연도 : 2006년
■관람등급 : 12세 관람가
자신의 일에 회의를 느끼고 있던 성인남성잡지의 편집자 야마자키 류지. 어느 날, 니스에서의 화보촬영을 기획하던 중, 에로 사진과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신입 사진가 요코를 소개받는다. 하지만 에로잡지에 예술은 필요 없다는 편집장의 강한 신조로 유코는 사진 촬영에 동행하지 못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사진작가의 스케줄 번복으로 급하게 사진작가를 구하지 않으면 안되게 되자, 요코에게 사진촬영을 의뢰하기로 한다. 사진 촬영을 끝내고 돌아오는 길.. ‘현실 보다도, 물에 비친 세상이 더 예쁘지 않아요?’라며 유코는 비 내린 촉촉한 거리의 빗방울과 류지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담아내기 시작한다. 류지의 곁을 맴돌던 유코는 류지에게 ‘애디언텀’을 선물한다. 자신도 모르는 새, 투명하고 아름다운 그녀의 사진과 따스한 마음에 서서히 마음을 열기 시작한다. 그녀와 함께 있는 것 만으로도, 지난 사랑과 현재의 일에 대한 짐을 자연스럽게 덜어가게 되던 어느 날 갑자기 요코가 쓰러지고 만다. 말기암 선고를 받은 유코. 한번도 바다를 보지 못했다던 유코의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을 함께 보내기 위해 류지는 니스로의 여행을 떠나기로 결심하고…
연공 恋空
■상영일시 : 10월 8일(월) / 22일(월)
오후 2시 30분(입장은 2시부터)
■장소 : 주한일본대사관 공보문화원 3층 뉴센추리홀
■감독 : 이마이 나츠키
■출연 : 아라가키 유이, 미우라 하루마
■장르 : 드라마, 멜로
■상영시간 : 118분
■제작연도 : 2007년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도서관에 두고 온 핸드폰을 계기로 우연히 학교 최고의 킹카 히로와 사귀게 된 평범한 여고생 미카. 첫 사랑에 가슴 설렌 미카는 주변의 방해에도 불구하고 히로와 맑고 투명한 사랑을 가꿔가지만, 히로는 미카에게 갑작스런 이별을 선언한 후 사라진다. 어느 크리스마스 이브, 미카는 생각지도 못했던 히로의 비밀을 알게 되는데…
언러브드 UNloved
■상영일시 : 10월 9일(화) / 23일(화)
오후 2시 30분(입장은 2시부터)
■장소 : 주한일본대사관 공보문화원 3층 뉴센추리홀
■감독 : 만다 쿠니토시
■출연 : 모리구치 요코, 나카무라토오루
■장르 : 드라마, 멜로
■상영시간 : 117분
■제작연도 : 2001년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조용하고 내성적인 성격의 가게야마 미츠코는 공무원으로서 오랜 세월 독신 생활을 해오고 있다. 어느 날, 미츠코가 근무하는 시청에 유능한 벤처 사업가 가츠노가 온다. 미츠코에게 도움을 받던 가츠노는 어느 순간부터인가 미츠코에게 마음이 끌리고 두 사람은 급속히 가까워지게 된다. 한편 미츠코는 자신과 가츠노의 생활의 레벨이 너무 다른 것에 느껴 부담을 느끼고 한편으로는 가츠노에 의해서 자신의 생활이 일방적으로 변화되는 것에 곤혹감을 느낀다. 그러던 어느 날, 저녁 장을 보고 귀가하는 미츠코의 방 바로 밑에 한 명의 젊은이가 이사 오고 있었다. 사소한 일을 계기로 미츠코는 시모카와라는 그 청년과 친해진다. 가츠노와 있을 때와는 달리 있는 그대로 지낼 수 있는 시모카와와의 교제에서 미츠코는 뭔가 편안한 것을 느끼고…
연애사진 恋愛写真
■상영일시 : 10월 11일(목) / 24일(수)
오후 2시 30분(입장은 2시부터)
■장소 : 주한일본대사관 공보문화원 3층 뉴센추리홀
■감독 : 츠츠미 유키히코
■출연 : 히로스에 료코, 마츠다 류헤이
■장르 : 드라마, 멜로
■상영시간 : 111분
■제작연도 : 2003년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프로 작가를 꿈꾸는 아마추어 사진가 '마코토'에게 어느 날 헤어진 연인 '시즈루'로부터 뉴욕 발 소인이 찍힌 안부 편지 한 통이 도착한다. 그 속엔 자신의 사진전에 와달라는 초대글과 함께 그녀가 바라보던 뉴욕의 풍경이 담겨있다. 그러나, 마코토는 그녀가 보낸 사진과 편지를 모두 버린다. 3년 전 어느 날, "우리 잠시 헤어져.. 네가 프로가 될 때까지.."라는 말과 함께 떠나갔던 그녀였다. 얼마 후 마코토는 대학동창회에서 만난 친구로부터 '시즈루'가 뉴욕에서 1년 전에 죽었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는 무작정 뉴욕으로 향한다. 그녀를 둘러싼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고스트-보이지 않는 사랑
ゴースト-もういちど抱きしめたい
■상영일시 : 10월 12일(금) / 25일(목)
오후 2시 30분(입장은 2시부터)
■장소 : 주한일본대사관 공보문화원 3층 뉴센추리홀
■감독 : 오타니 타로
■출연 : 송승헌, 마츠시마 나나코
■상영시간 : 116분
■제작연도 : 2010년
■관람등급 : 12세 관람가
성공한 CEO ‘나나미’와 도자기를 배우기 위해 도쿄에 온 한국도예가 ‘준호’. 이루어 질 수 없었던 두 사람이 어려움 속에 연인이 되지만 나나미는 갑작스런 사고로 죽음을 당한다. 사랑하는 이를 떠날 수 없었던 나나미는 영혼이 되어 준호 곁에 맴돌고, 우여곡절 끝에 자신의 죽음에 대한 비밀을 알게 된다. 과연, 이들의 사랑은 이루어 질 수 있을까?
'한반도와 일본열도 & 일본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의 새소식 2012년 10월호-]니혼슈와 요리의 세계 - 일본인과 쌀 (0) | 2012.10.20 |
---|---|
한일축제한마당 2012 in Seoul (0) | 2012.10.01 |
2012년 9월 이후의 일한문화교류 행사(공보문화원 주최•후원 행사, 홍보지원 사업) (0) | 2012.08.28 |
제3회 일본가요 발표회 (0) | 2012.08.18 |
'백자의 사람' 상영 안내 (0) | 2012.07.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