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물다 간...

[스크랩] Bellini-Vaga Luna, Che Inargenti (은빛으로 물들이는 달이여) - RenataTebaldi Sop.

소한마리-화절령- 2015. 3. 5. 23:10

Bellini-Vaga Luna, Che Inargenti (은빛으로 물들이는 달이여) - RenataTebaldi Sop.

 






Vaga Luna, Che Inargenti
(은빛으로 물들이는 달이여)
Sung By
RenataTebaldi Sop.
 
Vincenzo Bellini (1801~1835) 
Vaga luna, che inargenti
Queste rive e questi fiori
Ed inspiri agli elementi Il linguaggio dell’amor;
Testimonio or sei tu sola Del mio fervido desir,
예쁜 달은 은빛으로 물들인다
달은 이 해안과 꽃들을 은빛으로 물들인다
그리고 사물들에게 사랑의 언어를 불어넣어 준다;
나의 타오르는 욕망에 대하여 지금 너에게만 말한다,
Ed a lei che m’innamora
Conta i palpiti e i sospir.
Dille pur che lontananza Il mio duol non puo lenir,
Che se nutro una speranza, Ella e sol si,
그리고 너에게 말한다 내가 사랑에 빠졌다고
심장의 박동과 한숨을 세어보라.
그리고나서 그녀에게 말하라 멀리떨어져 있어도 나의 슬픔은 진정되지 않는다고,
그리고 내가 희망을 먹고 산다고, 그녀가 유일한 사람이라고, 그렇다,
Ella e sol nell’avvenir.
Dille pur che giorno e sera
Conto l’ore del dolor,
Che una speme lusinghiera Mi conforta nell’amor.
그녀가 나의 미래에서 유일한 사람이라고.
또한 그녀에게 말하라 밤낮으로
내가 슬픔의 시간을 세고 있다고,
그녀의 사랑에 대한 희망이 나를 달래주고 있다고. 
 

출처 : ♣ 이동활의 음악정원 ♣
글쓴이 : jubila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