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관련 소식

12.28(목) 원미구청 대강당 연탄나눔 부천지부 후원의 밤 개최

소한마리-화절령- 2010. 1. 13. 10:05

사진 바로 가기

12.28(목) 원미구청 대강당 연탄나눔 부천지부 후원의 밤 개최

(사)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부천지부는 12.28(목) 원미구청 대강당에서 2009 연탄나눔 부천지부 후원의 밤를 개최하였습니다. MBC 아나운서 한효정씨의 사회와 황인오 공동대표의 환영사로 시작된 행사는 한국방송예술진흥원(이하 한예진) 뮤지컬팀의 지하철 1호선 뮤지컬 공연과 보컬 연주, 부천 심원고 예술반의 우슈시범, 장고춤, 부천지역 직장인밴드 다빈치의 보컬 공연등 다양한 형식으로 다채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백선기, 양염승, 황인오 공동대표와 연탄나눔 부천지부 회원, 부천시민단체 인사와 뜻있는 시민 등 150여명이 참가하였습니다. 이날 후원의 밤 행사에는 현장모금, 약정등을 포함하여 1,200만원의 성금이 모금되었으며 1월 말일까지의 모금을 추가로 모금하여 남북의 동포들에게 연탄 나눔을 위한 소중한 재원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다시한번 이번 행사를 총연출해주신 한예진 유회종 교수님과 방송/음향/조명 스텝, 자리를 빛내주신 공연자 여러분과 함께해주신 부천시민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SC제일은행 608-20-504705(예금주 사)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부천지부) 문의 : 070-7627-6069>

사진 보러 가기

12. 29(화) 1차 개성 연탄나눔 성료(5만장)

 (사)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부천지부가 올해 의욕적으로 추진했던 개성으로의 연탄나눔 행사가 지난 해 12월 29일(화) 실현되었습니다. 연탄나눔 천성환 공동대표와 내동교회 교우, 본부 실무자 등 10여명이 도라산 남측 CIQ를 거쳐 북녘 개성땅에 따뜻한 온기를 전할 연탄 1차분 5만장을 전달하고 온 것입니다. 우리가 꿈꾸는 따뜻한 한반도는 남과 북이 더불어 따뜻해지는 것입니다. 이 아름다운 동행에 함께하여주신 천성환 공동대표님(내동교회 담임목사)과 물적 후원을 아끼지 않으셨던 교우님들, 행사를 원만히 진행해 주신 본부 실무자님께 다시 한 번 큰 감사를 올립니다. 저희 연탄나눔 부천지부는 지난 후원의 밤에 모금된 금액과 소중한 정성을 모아 다시 한 번 북녘동포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여 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모두들 추운 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